리니어 액추에이터 시스템

HepcoMotion 액추에이터는 벨트 구동식이나 공압식, 전기식 리니어 및 볼 스크류 등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 작업량의 경중 및 고속이나 저속 등의 요건에 따라 폭넓게 적용 가능하다.

리니어 액추에이터 FAQ

리니어 액추에이터의 기능은 무엇인가?

리니어 액추에이터는 전기 에너지를 기계적 에너지로 변환하는 데 도움을 주는 장치이다. 리니어 액추에이터는 페이로드를 선형 방향으로 이송해주는 기계적 추력을 제공한다.

리니어 액추에이터의 장점은 무엇인가?

리니어 액추에이터는 완벽하게 설계된 솔루션으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해준다. 또한 특정 어플리케이션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지정된 리니어 액추에이터는 고객의 시스템에 쉽게 통합되어 필요한 이송 장치로서 제 기능을 하게 된다.

리니어 액추에이터의 수명은 얼마나 되는가?

리니어 액추에이터의 수명은 적용되는 부하 용량에 따라 달라진다. 예를 들어, 용량의 10%만 사용하여 작업하는 경우는 용량의 90%를 작업하는 경우보다 더 오래 작동하기 때문이다.

두 개의 리니어 액추에이터를 동기화하는 방법은 무엇인가?

리니어 액추에이터는 두 개 이상의 동기식 전기 모터를 연결하여 전자적으로 동기화할 수 있다. 또한 단일 모터를 사용하고 구동 샤프트나 커플링을 통해 액추에이터를 기계적으로 연결하여 동기화할 수도 있는데, 이는 비용면에서 더욱 효율적인 옵션이다.

리니어 액추에이터를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인가?

리니어 액추에이터의 선택은 속도나 작업 환경, 구동력 및 부하 등과 같은 변수를 고려하여 어플리케이션의 파라미터에 따라 달라진다.

Hepco를 선택하는 이유

햅코모션 (Hepco)의 V 가이드 기술은 다운타임을 줄여주고 시스템의 수명을 연장하여 총 소유비용을 절감해 줍니다.

자세히 보기

문의하기

Tel 영업부: +82 (0) 31 352 7783

주소 경기도 화성시 정남면
시청로 1580-29 (백리 71-16)
우편번호: 18521
-
1580-29 Sicheong-Ro,
Jungnam-Myun, Hwasung-City,
Kyunggi-Do
(Postal Code: 18521)

제출 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