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D – 7축 트랙 시스템

Hepco의 MHD (Maximum Heavy Duty) 7축 트랙 시스템은 선형 및 곡선 모션의 결합을 통해 7축 로봇의 이동 범위를 확장함으로써 더욱 다양하고 역동적인 모션을 보장해주는 시스템이다.

낮은 유지보수
무제한 길이 가능
긴 시스템 수명
거친 작업환경에서도 원활한 작동 보장
저소음 및 부드러운 주행

Hepco의 MHD (Maximum Heavy Duty) 7축 트랙 시스템은 선형 및 곡선 모션의 결합을 통해 7축 로봇의 이동 범위를 확장함으로써 더욱 다양하고 역동적인 모션을 보장해주는 시스템이다.

곡선형 7축 로봇 이송 – 트랙의 직선 및 곡선 구간을 이동하도록 새롭게 개발된 7축 로봇 이송 시스템을 통해 이전에는 불가능했던 자동화 분야에 대한 도전이 가능해졌다.

다양한 레이아웃 가능 – 곡선 및 직선 구간의 결합으로 사실상 무제한의 2D형태 레이아웃 구축이 가능하여 고객의 요구사항을 좀 더 정확히 충족시켜 줄 수 있게 되었다.

높은 설계 유연성 – 타원형, 직사각형, 원형, ‘J’, ‘U’ 및 ‘S’자 형태는 표준으로 구축 가능하며, 폐쇄형 및 개방형 트랙도 지정 가능하다.

다양한 반경의 트랙 – 독특한 보기(bogie) 캐리지 메커니즘이란 동일한 트랙 시스템 내에 있는 상이한 반경과 방향의 곡선 트랙도 하나의 캐리지로 주행이 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높은 모멘트 하중 수용 – 대형 캐리지는 높은 모멘트 하중 용량과 안정성을 제공하며, 비상 정지 조건에서 발생하는 무리한 힘도 견디게 해준다.

오랜 내구성  – 고용량 트윈 테이퍼 롤러 베어링은 우수한 정확도와 내구성으로 저마찰의 운동을 제공한다. 씰링 처리가 된 베어링은 이물질의 침투에도 잘 견딘다.

낮은 유지보수 – 베어링 블록의 윤활기는 각 베어링에 오일을 코팅하여 수명을 최대한 늘려준다.

구동 플랜지 & 기어 모터 – 통합형 구동 플랜지 조립품은 기어 모터를 장착하여 캐리지를 구동하는 동시에 로봇이나 기타 장비를 장착할 수 있는 큰 플랫폼의 기능을 제공해준다.

문의하기

Tel 영업부: +82 (0) 31 352 7783

주소 경기도 화성시 정남면
시청로 1580-29 (백리 71-16)
우편번호: 18521
-
1580-29 Sicheong-Ro,
Jungnam-Myun, Hwasung-City,
Kyunggi-Do
(Postal Code: 18521)

제출 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