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TS+ – 고성능 구동 트랙 시스템

우수한 속도와 정확성을 요구하는 고부하 시스템을 위해 고안된 DTS+는 트랙 및 포지셔닝 시스템에 바로 장착하여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현대식 자동화 공정에 매우 이상적이다.

DTS+ Higher Load Conveyor System Parallel
DTS+ Higher Load Conveyor System Rectangle
로드(부하): 최대 10kN
고속: 1.5m/s 이상
낮은 유지보수
긴 시스템 수명
거친 작업환경에서도 원활한 작동 보장
저소음 및 부드러운 주행

우수한 속도와 정확성을 요구하는 고부하 시스템을 위해 고안된 DTS+는 트랙 및 포지셔닝 시스템에 바로 장착하여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현대식 자동화 공정에 매우 이상적이다.

고하중에 대한 속도 – 고강도 벨트와 함께 특수 설계된 벨트-고정장치가 있어 더 높은 구동력과 하중에서도 캐리지가 분리되지 않도록 해준다.

수직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솔루션 – 강력한 고정 클램프로 훨씬 더 높은 구동력을 갖는 DTS+는 수직 페이로드가 가해져 특정 힘이 초과되는 경우에도 캐리지가 분리되지 않도록 해준다.

공정처리 비용 절감 – 복잡한 생산 라우팅 및 분리된 독립 공정들도 단일 연속 시스템 내에 모두 포함시킬 수 있다.

최대 10kN의 부하 – 최대 10kN까지의 높은 부하를 수용할 수 있는 다양한 크기의 옵션이 가능하다.

설계 및 설치시간 단축 – 바로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는 DTS+는 설계 시간과 비용을 최소화해 줄 뿐만 아니라 설치 및 작동이 간단하다.

우수한 정밀도 및 반복도 – 캐리지 로킹 옵션을 통해 트랙 내 모든 직선구간에서 특정 캐리지의 위치 반복도는 +/-0.05mm로 정렬 가능하다.

다운타임 감소 – Hepco의 블리드 윤활 시스템은 트랙과 V 베어링 사이의 접촉면에 일정한 윤활기능을 제공하므로, 재윤활을 위해 생산 라인을 정기적으로 중단시킬 필요가 없다.

거친 작업환경에도 적합 HepcoMotion 의 V 가이드 기술 덕분에, 이물질이나 먼지가 많은 생산환경에서도 원활한 작동이 가능하다.

 


  • 이송 또는 포지셔닝 시스템으로 다기능 기계에 쉽게 통합 가능
  • 타원형이나 직사각형으로 이용 가능
  • 길이 제한 없이, 다양한 시스템 크기 선택 가능. 고객의 요구사양에 따른 특정 레이아웃 적용 가능
  • 부식방지 버전 이용 가능

문의하기

Tel 영업부: +82 (0) 31 352 7783

주소 경기도 화성시 정남면
시청로 1580-29 (백리 71-16)
우편번호: 18521
-
1580-29 Sicheong-Ro,
Jungnam-Myun, Hwasung-City,
Kyunggi-Do
(Postal Code: 18521)

제출 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