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X-r – Beckhoff XTS용 가이드 시스템

GFX/XTS 기술만의 고유한 유연성과 우수한 정밀도를 바탕으로 하는 GFX-r 제품은 더 높은 페이로드와 늘어난 작업공정 내 응력 조건을 해결해줄 직사각형의 트랙 시스템이다.

낮은 유지보수
무제한 길이 가능
긴 시스템 수명
거친 작업환경에서도 원활한 작동 보장
저소음 및 부드러운 주행

GFX/XTS 기술만의 고유한 유연성과 우수한 정밀도를 바탕으로 하는 GFX-r 제품은 더 높은 페이로드와 늘어난 작업공정 내 응력 조건을 해결해줄 직사각형의 트랙 시스템이다.

페이로드 용량 증가  – 기존 GFX를 기반으로 하되 곡선 세그먼트 부분을 없애 베어링의 배치 간격을 넓혀줌으로써 최대 40kg에 달하는 페이로드까지 이송이 가능하게 되었다. 또한 XTS의 7 & 10극 자석 어레이는 더욱 향상된 드라이브 용량을 제공한다.

전문 기술의 통합 – GFX-r 은 Beckhoff와 Hepco 양사가 가진 전문 기술을 통합하여 무버의 크기를 키우고 그에 맞는 이송 모듈로 직사각형의 경로를 완성시켜 우수한 위치 정확도로 트랙 간에 무버를 전송해주는 시스템이다.

까다로운 응용 분야 – GFX-r 은 상당한 모멘트 하중과 높은 작업공정 내 응력을 처리하는 데 탁월하므로 로봇과 전동 공구, 센서 뿐만 아니라 자동 조립 및 검사 시스템 등을 통합하는 기계 셀에서 사용하기에 매우 이상적이다.

직사각형의 이송 경로 – GFX-r 의 직사각형의 경로는 더 높은 페이로드를 수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제품의 방향이 일정해야 하는 응용 분야에 매우 적합한 시스템이다

HepcoMotion과 Beckhoff – 지난 10년 동안 Hepco와 Beckhoff는 정밀한 XTS 어플리케이션에 필요한 지지력과 강성을 제공하는 고급 트랙 시스템인 GFX 시스템을 완성하고자 함께 협력해왔다.

유연성 – Beckhoff의 XTS 이송 시스템은 리니어 모터 기술을 사용하여 트랙 주위에서 무버를 독립적으로 구동하므로 작업시간이 서로 다른 다양한 공정들의 통합, 제품의 즉석 변경 및 필요에 따른 워크스테이션의 추가나 제거가 용이하다.

우수한 정확도와 신뢰도  – GFX는 속도가 정해진 모터 모듈을 따라 무버의 기계적인 가이드를 위한 이송 경로를 매우 정밀한 수준으로 제공해줌으로써 정확한 정렬작업 및 시스템의 견고한 구조를 보장해준다.

낮은 유지보수 비용 – HepcoMotion의 V 가이드 기술 덕분에, 별도의 유지보수 작업 없이도 시스템의 높은 성능은 유지된다.


  • GFX는 Beckhoff의 모터 모듈과 무버 자석, 무버 인코더 플래그까지 모두 조립된 완전 조립상태나 부분 조립상태, 또는 구성부품 키트 상태만으로도 제공 가능하다.
  • 단순한 형태의 윤활 시스템은 듀티 사이클이 높은 생산환경에서도 적용이 가능하며, 식품 호환 등급의 윤활유도 사용이 가능하다.
  • 이 시스템은 고속에서도 +/- 0.02mm의 뛰어난 위치 정확도를 제공한다.
  • 사용가능한 무버 개수와 간격은 자유롭다.
  • 시스템의 수명을 극대화하기 위해, GFX에는 통합 블리드 윤활장치가 포함되어 있다.

문의하기

Tel 영업부: +82 (0) 31 352 7783

주소 경기도 화성시 정남면
시청로 1580-29 (백리 71-16)
우편번호: 18521
-
1580-29 Sicheong-Ro,
Jungnam-Myun, Hwasung-City,
Kyunggi-Do
(Postal Code: 18521)

제출 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