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강암 절단 어플리케이션

워낙 정밀하고도 부드러운 컷팅 작업이 힘든 대형 대리석 슬랩을, 절단용 휠에서 나오는 냉각수와 부유 연마분진이 섞여 계속적으로 연마 페이스트를 만들어내는 문제없이 제대로 절단하는 것은 매우 힘든 과제입니다. 이렇듯 골치 아픈 작업조건에서도 훌륭하게 성능을 낼 수 있는 시스템만이 오직 살아남을 수 있을 것입니다.

테이블 타입의 석재 절단기는 600mm 직경의 휠을 사용하여 최대 20mm 두께까지 화강암 슬랩을 가공하게 되는데, 이 때 휠은 절단작업 주기 내내 견고한 상태를 유지해야만 합니다. 그렇지않을 경우, 나쁜 절단상태가 바로 눈에 띄기 때문입니다. 절단기의 2m 이동뿐만 아니라, 절단기헤드는 절단 두께를 셋팅하기 위해 수직 모션이어야 하며, 대리석을 지지하는 테이블은 슬랩의너비를 맞추기 위해 정확하게 위치를 잡아주어야만 합니다.

해결책

한쪽 끝면만 지지를 해준 견고한 중하중 빔 HB25와 최대의 오프셋 하중용량 및 견고성을 위해빔의 맨 끝부분에 위치해준 V 슬라이드를 함께 제공하였습니다. 하나의 슬라이드에는 랙을 가공하여 캐리지 구동을 가능하게 해주므로 별도의 랙을 장착할 필요성을 없애주었습니다.

수직 절단 깊이 포지셔닝은 시스템의 뼈대가 되어주는 GV3 빔으로 해결하였으며, 거기에 V 슬라이와 고성능의 V 베어링을 장착하였습니다. 더 무거운 하중의 테이블 이송의 경우에는, 중하중용 V 슬라이드와 베어링을 사용하였습니다.

제공품목

절단기 운동을 위해 95mm 직경의 베어링과 CHSS25, CHSS25R 슬라이드를 장착한 HB25 L3000시스템. 수직 이동의 경우에는 76mm 너비의 슬라이드와 54 사이즈의 복열 베어링을 장착한 GV3SBL 빔 제공. 테이블 가이드로는 기계 프레임에 바로 장착한 CHSS25 슬라이드와 64mm 직경의베어링을 사용하였습니다.

결과

모든 운동에 가장 이상적인 V 가이드 조합 시스템 및 절단기 운동을 위한 조립시간을 단축시켜줄 통합 랙 드라이브를 제공하였습니다. V 시스템상의 셀프-와이핑 액션은 보호장치 없이 작업이가능한 유일한 해결책일 뿐만 아니라, 부드럽고 깨끗한 대리석 절단을 위한 정밀함과 견고함도제공해 줍니다. 작업조건상의 이유로, 가이드 시스템은 비급유 상태에서 작동이 되지만 V면의 이물질을 처리해줄 셀프-와이핑 액션이 있으므로 문제가 없습니다. 이 어플리케이션의 경우에는 윤활을 해주지 않는 한, 슬라이드의 마모는 결국 피할 수 없는 부분이긴 합니다. 하지만 베어링은분리하여 재조정이 가능하며, 플레이(play) 상태도 더 낫게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시스템은 기계의 오랜 수명을 보장해줄 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우리가 전형적인 고급 부엌에서 볼 수 있었던높은 품질의 대리석 표면을 만드는데 우리 고객이 좀더 집중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문의하기

Tel 영업부: +82 (0) 31 352 7783

주소 경기도 화성시 정남면
시청로 1580-29 (백리 71-16)
우편번호: 18521
-
1580-29 Sicheong-Ro,
Jungnam-Myun, Hwasung-City,
Kyunggi-Do
(Postal Code: 18521)

제출 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