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조립용 X Z 갠트리 시스템

최소한의 유지보수로 더 오랜 수명을 실현하고자 독일의 제조업체는 몇몇 제한적인 요인들에도불구하고 그들의 XZ 갠트리 시스템의 성능을 더 향상시키기를 원했습니다.

이전의 갠트리는 고객이 직접 만든 구조물에 나란히 놓여 있는 두 개의 직선 시스템상에 장착되어 있었습니다. 이조립공정에서는 작업시간을 최소화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였습니다. 따라서 조립 공정이전에15m 이상의 이송거리 중 여러 작업 지점에서 자동차 지붕을 어떻게 효율적으로 픽 앤 플레이스를 하는가가 관건이었습니다.

해결책

빔 상의 V 슬라이드를 평행하게 셋팅한 싱글 중하중 빔인 HB25을 제공하였으며, 하나의 슬라이드에는 랙을 가공하여 별도의 랙을 셋팅하지 않아도 되게끔 하였습니다. 또한, 고객이 그들의 기존 Z축 배열구조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표준 X 캐리지를 고객 사양에 맞추어 제공하였습니다.

제공품목

CHSS25NK R3 랙 가공 V 슬라이드 x 16m와 CHSS25NK 플레인 V 슬라이드 x 16m가 장착된HB25 빔 x 16.1m 완제품 상태로 공급. 직경이 95mm인 V 베어링과 캡 와이퍼가 달린 랙 구동버전인 AURD9535 캐리지 공급. 서보 모터를 바로 부착할 수 있도록 만든 기어박스도 장착하여공급하였습니다.

결과

조립시간을 상당히 단축시켜줄 수 있는 시스템 구현의 손쉬운 방법으로, 평행도를 모두 셋팅완료한 상태로 공급해 드렸습니다. 윤활유가 내장된 베어링 캡 와이퍼를 사용함으로써 최소한의 유지보수를 원하던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켜주었습니다. 랙은 정해진 양만큼 분사가 되는 캐니스터를사용하여 충분히 윤활이 되도록 하였습니다. 이번 사례는 표준 HDS2 시스템에다 고객의 기존 Z축을 어떻게 함께 사용할 수 있는지를 보여준 좋은 예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문의하기

Tel 영업부: +82 (0) 31 352 7783

주소 경기도 화성시 정남면
시청로 1580-29 (백리 71-16)
우편번호: 18521
-
1580-29 Sicheong-Ro,
Jungnam-Myun, Hwasung-City,
Kyunggi-Do
(Postal Code: 18521)

제출 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