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산업 세정 어플리케이션

이 고객은 거친 연마 혼합제를 압력을 이용하여 빵 틀을 세정하는 용도에 샤프트와 볼부쉬를 함께 사용해 왔으나 열악한 환경 탓에 실패를 했습니다.

공기 중 연마제 사용이라는 조건에다가 16kg의 오프셋 하중 및 직선 시스템에서 125mm 연장해야 하는 조건들까지 모두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직선 시스템이 필요했습니다. 기존의 볼부쉬 배열은 벨로우 커버 및 4개의 볼부쉬가 필요했으며, 두 개의 샤프트는 평행하게 셋팅하여 부드러운 주행이 가능하게끔 해야 했습니다. 필요한 스트로크는 700mm이며, 구동은 공압 실린더로 이루어졌습니다.

해결책

하나의 GV3 더블 에지 슬라이드 (사이즈: NL76)와 실린더 및 세정 헤드가 장착된 조립 캐리지를 통째로 제공해 드렸습니다. 슬라이드의 적절한 윤활상태 유지 및 이물질 침투를 막아주기 위한 캡씰도 함께 공급했습니다.

제공품목

NL76 P3 슬라이드 – AU7654 L300CSDR 캐리지가 장착된 총 1079mm 길이의 시스템 공급

결과

평행하게 설치해야만 하는 두 개의 샤프트를 단지 하나의 슬라이드로 대체하여 볼트 체결만 하면 되는 특징은 GV3를 사용하는 모든 고객들이 흔하게 얻게 되는 장점 중의 하나입니다. 슬라이드 자체에 평행도가 보장이 되기 때문에 우리는 굳이 제품을 평행하게 설치해야만 하는 부담은 없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슬라이드 너비가 제공 가능하므로, 고객들은 그들의 하중과 작업량 등을 견딜 수 있는 올바른 슬라이드 선택이 훨씬 수월해 집니다. V 가이드 기술이 사용되었으므로, 고객들은 본인의 시스템이 거친 환경조건에서도 작동이 잘 이루어짐은 물론이며, 오랜 수명과 트러블이 없는 시스템을 구현할 수 있다는 것을 확신하게 될 것입니다. GV3는 셀프-클리닝 효과가 있어 V 주행면상의 이물질 침투를 막아주므로, 굳이 캡 와이퍼가 없이도 거친 환경에서 무난하게 작동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문의하기

Tel 영업부: +82 (0) 31 352 7783

주소 경기도 화성시 정남면
시청로 1580-29 (백리 71-16)
우편번호: 18521
-
1580-29 Sicheong-Ro,
Jungnam-Myun, Hwasung-City,
Kyunggi-Do
(Postal Code: 18521)

제출 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