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에 대한 신뢰도가 중국에서 새로운 무인 전자작업 시스템을 출현시키다!

중국에서는 최근 HepcoMotion 제품 설치 후, 라디오 조립 프로세스에서 품질과 생산성이 크게 향상된 사례가 있었습니다. 이는 최대의 효율성 얻기 위해 로봇과 Hepco의 연속 운동 트랙 시스템을 함께 사용하여 이루어 낸 매우 획기적인 사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중국의 무선 원격장치 제조업체는 Hepco의 입증된 정밀 링 트랙 PRT2 제품을 사용하여 자동화된 조립 시스템을 개발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고정장치(fixture)/클로져(closure) 위치 및 포지셔닝과 같은 자동화 하위 프로세스의 정확성으로 인해 방대한 개선이 이루어졌으며, 이제는 엔클로져 내에 PCB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전체라인 길이가 20m이고 필요한 포지셔닝 정확도가 ±0.05mm였으므로 단순한 작업이 아니었습니다. Hepco의 정밀 링 트랙 (PRT2)은 이 제품을 조립할 수 있는 생산 셀의 기초를 제공하기 때문에 이 작업을 위한 완벽한 선택이었습니다.

PRT2의 다양한 제품은 오픈 및 폐쇄 회로의 무한 변형을 가능하게 합니다. 이번 중국의 어플리케이션의 경우에는, 큰 직사각형의 배치가 가장 적합한 것으로 판단되었습니다.

TR76 트랙 시스템에는 고객이 만든 체인 드라이브 시스템에 연결된 30개의 캐리지가 있습니다. 고정장치(fixture)가 각 캐리지 위에 위치하며 트랙 시스템 주변에 놓여있는 로봇들에 의해 부품들이 공급됩니다. 필요한 포지셔닝 정확도를 달성하기 위해 각 캐리지를 물리적으로 잠그는 표준 잠금 시스템이 제공되었습니다.

이외에도 PRT2 트랙 시스템 구축의 일환으로 MCS 프레임 조립 시스템의 알루미늄 프로파일도 함께 패키지로 제공하였습니다.

Hepco의 PRT2 시스템은 자동화를 구축하기에 매우 뛰어난 제품입니다. 일관된 정확성으로 부품을   배치하기 이전에 고정장치(fixture)를 정확한 위치에 미리 자리잡아줍니다. 바로 이러한 프로세스의 신뢰성 덕분에 현재 무인작업이 가능한 것입니다.

이 회사는 이번 투자로 인해 생산처리량 증가와 일관된 품질 이외에도 최소한의 유지보수만으로도 시스템을 가동시킬 수 있는 장점까지 모두 얻게 되었습니다.

문의하기

Tel 영업부: +82 (0) 31 352 7783

주소 경기도 화성시 정남면
시청로 1580-29 (백리 71-16)
우편번호: 18521
-
1580-29 Sicheong-Ro,
Jungnam-Myun, Hwasung-City,
Kyunggi-Do
(Postal Code: 18521)

제출 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