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 트랙터 어플리케이션

산업: 자동차
제품: DualVee® - V Bearings Linear Slide

캘리포니아 Fremont에 위치한 Novariant Inc의 한 부서인 ‘AutoFarm’팀은 전기기계식 드라이브로구동이 되는 새로운 ‘정밀 GPS 시행 조정 시스템’을 개발 중이었습니다. 이들은 기존의 농업용 차량들의 조정 휠 바로 밑에 쉽게 장착할 수 있는 경첩형 링 디자인의 Mechanical Drive Unit(MDU

– 기계 구동 유닛)의 연결 부위를 따라 부드러운 주행이 가능한 베어링 부품을 필요로 하고 있었습니다. 또한, 조정 휠의 슬립율을 컨트롤 할 수 있는 MDU의 높은 토르크를 처리할 수 있는 능력도 갖추어야 했습니다. 베어링은 작동 시 소음이 없어 하며, 품질에 신뢰를 할 수 있어야 하고,많은 양의 먼지와 온도변화 등을 잘 견뎌야만 합니다.OnTrac2는 거의 모든 브랜드에 사용 가능한 GPS 지원 조정 시스템으로, 트랙터나 분무차량, 뿌리는 차량, 콤바인을 포함한 각종 형태의 농업용 차량에 사용하기 위해 설계된 것입니다. 핸즈 프리장치가 조정 휠 상에 클램핑이 되어 있어 차량 작동자가 현장에서 근무 중일 때, 더 나은 효율성과 더 뛰어난 정밀도로 계속하여 과제를 이행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OnTrac2는 건너뜀과 오버랩현상을 없앴으며, 연료 및 소재 소비를 줄이고, 작동자의 스트레스나 피로감 또한 줄여 줍니다.

해결책

AutoFarm은 Bishop-Wisecarver사의 DualVee 가이드 휠 제품을 선택하여 MDU를 위한 모션을 제공하였습니다. 휠은 고객이 직접 만든 링의 끝부분에 놓입니다. DualVee 제품은 저소음 및 오랜 수명 보장능력과 연결부위를 부드럽게 주행할 수 있는 장점 및 거친 환경에서도 뛰어난 성능이 가능하다는 이유로 이 어플리케이션을 위해서는 가장 완벽한 최고의 선택이었습니다.

제공품목

DualVee 가이드 휠 싸이즈 1, 2

문의하기

Tel 영업부: +82 (0) 31 352 7783

주소 경기도 화성시 정남면
시청로 1580-29 (백리 71-16)
우편번호: 18521
-
1580-29 Sicheong-Ro,
Jungnam-Myun, Hwasung-City,
Kyunggi-Do
(Postal Code: 18521)

제출 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