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헤드 드릴링 기계

알루미늄 시트에 112개의 홀을 드릴링하는 자동 멀티-헤드 기계로, 길이는 126인치이며 세미-트랙터 트레일러 제작에 사용되는 기계입니다. 현재는 CH 엔지니어링의 고객이 직접 홀을 가공하고 있는데 노동력이 많이 요구되는 작업입니다.

그런데다 관련 비지니스가 꾸준히 성장하고 있으므로, 필요한 수량의 트레일러를 빠른 시일 내에 제작하지 못하는 실정이었습니다.본 드릴링 기계는 126인치 알루미늄 시트에 연속적으로 112개의 홀을 뚫어야 하며, 한 명이나 두명의 근무자가 매일마다 8시간의 교대 근무로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4, 5개의 드릴링 헤드가 작동을 하게 되며, 드릴 캐리지는 하향 하중의 300 lbs를 제공하게 되며 드릴링이 이루어질때는 1,000 lbs의 순수 상승력을 제공하게 됩니다.

해결책

CH 엔지니어링은 Hepco의 HDS 중하중 슬라이드 시스템을 선택하였으며, 그 이유는 이 제품이커다란 알루미늄 시트에서 홀을 정확하게 뚫어줄 때 필요한 견고함을 제공해 줄 수 있기 때문이었습니다. 더 높은 하중용량과 매일의 드릴링 작업량을 흡수하기 위해 드릴 캐리지 조립품에는롤러 베어링 블록을 선택하였습니다. X축은 드라이브 샤프트와 서보 모터로 구동을 해주었습니다.드라이브 샤프트의 각 면에는 샤프트 타입의 피니언을 장착하여 기어 트랙 상에서 구동이 가능하도록 해주었습니다.

제공품목

HDS 중하중 슬라이드 시스템
– HB25 빔
– 싱글 에지 “V” 슬라이드
– 플랫 트랙
– 롤러 베어링 블록
– 피니언

결과

12피트의 Y축상에 철근을 설치하여 견고함은 대략 40% 이상 높였으며, Y축 전체의 처짐량은 0.002 인치보다 적도록 해주었습니다. 현장 바닥이 고르지 못했으므로, 고객은 이러한 결과치에 매우 만족스러워 했습니다. 또한 Y축은 기어 트랙까지 서보 모터로 구동이 됩니다. 현장 바닥에 고정해야 하는 전체 기계는 필요한 정밀도를 보장받을 수 있도록 가공된 베이스 위에 기계를 통째로 설치해 주었습니다.

문의하기

Tel 영업부: +82 (0) 31 352 7783

주소 경기도 화성시 정남면
시청로 1580-29 (백리 71-16)
우편번호: 18521
-
1580-29 Sicheong-Ro,
Jungnam-Myun, Hwasung-City,
Kyunggi-Do
(Postal Code: 18521)

제출 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