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 툴 체인저

규모가 큰 독일의 기계 툴 제조업체인 이 고객은 기계 내부의 공간이 부족한 이유로 현재의 기계구역에 맞는 툴 체인지 기계장치를 설계해야만 했습니다.

이러한 사례에는 일반적으로 직경이 큰 베어링을 사용하기 마련이지만 역시나 공간이 문제가 되었습니다. 이외에도 해결해야 할 두 가지 다른 주요 이슈들이 있었는데, 하나는 적절한 구동 시스템을 사용하여 링을 인덱스 하는 것과, 나머지 하나는 유지보수를 위해 접근할 수 있는 공간을갖는 것이었습니다.

해결책

주어진 공간에 맞추어 직경을 수정한 표준 HDRT 링. V 베어링은 링의 내부 V면 위에서 주행하게되며, 타이밍 벨트 형태는 링의 바깥쪽 직경과 맞물리게 됩니다. 이로 인해 고객은 기계 주변에링을 장착할 수 있게 되고 주어진 공간 이내에서 타이밍 벨트를 통해 직접 구동을 할 수 있게 됩니다.HDRT 링은 유지보수가 거의 필요 없도록 설계하였으며, 내부 V 표면에 윤활유를 제공해줄 윤활기를 공급하였으며, 외부에서는 윤활이 필요 없도록 타이밍 벨트를 선택해 주었습니다.

제공품목

– HDR 1010 링과 AT10 타이밍 벨트

– 내부 링 V면에 가이드 기능을 해 줄 BHJ95C와 ENS 베어링 장착

– 슬라이드 윤활기

결과

효율적인 공간이용 및 조립이 용이한 링 시스템으로써 기계 프레임에 볼트로 간단히 체결이 가능하며, 툴의 정밀한 포지셔닝이 가능한 부드러운 인덱스 기능을 제공해 주었습니다. 이 해결책은 사실상 별도의 유지보수 작업이 전혀 필요 없으며, 윤활기만 정기적으로 체크해주면 됩니다.

문의하기

Tel 영업부: +82 (0) 31 352 7783

주소 경기도 화성시 정남면
시청로 1580-29 (백리 71-16)
우편번호: 18521
-
1580-29 Sicheong-Ro,
Jungnam-Myun, Hwasung-City,
Kyunggi-Do
(Postal Code: 18521)

제출 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