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 산업에서의 표면 클리닝 처리

이 고객은 칠레로 가는 새로운 6개의 가스 버너를 위한 직선 포지셔닝 시스템을 필요로 하였습니다. 이 시스템의 목적은 표면처리와 도색작업 이전에 컨테이너의 표면을 세척하고 활성화시키는 것입니다.

해결책

대략 길이 4m에 너비 1m인 DLS3 표준 시스템을 공급하였습니다. 서보 컨트롤 시스템용 주요 디자인 컨셉은 알루미늄 스페이스 프레임 구조에 기초한 것으로, 버너의 앞뒤 왕복운동을 용이하게 해줍니다.

Hepco의 DLS3 시스템은 벨트구동 직선 모듈과 AC 모터/인버터 패키지 및 서보 모터용 콤팩트한 연동 기어박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타 옵션으로는, 경량형 빔을 위한 외팔보 축과 함께 평행한 유닛에 사용 가능한 커플링 및 연결용 샤프트가 있습니다. 이송면은 경화 및 정밀 연마처리가 되어 그 품질이 우수하며, 오랜 시스템 수명과 적은 유지보수를 위한 복열 캡 씰 베어링, 최소한의 스트레치와 고속 작업을 위한 폴리우레탄 스틸 강화형 벨트를 사용하여 조용하고도 트러블이 없는 작업이 가능한데, 이는 V 베어링 기술력이 이미 인정받고 있는 장점들이기도 합니다.

제공품목

DLS3 직선 작동기(actuator) – 2개

“우리는 우리의 제품이 고장 나는 것을 절대로 원치 않기 때문에, 언제나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우리 버너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최상위 등급의 서보 모터를 사용하며, 이러한 정책은 Hepco의 직선 작동기에도 동일하게 적용이 됩니다. 왜냐하면 Hepco의 제품은 매우 까다로운 작업 환경에서도 그 수명이 훨씬 더 길다는 것을 저희가 잘 알기 때문입니다.”

Mr Chadderton

Result

이 6개의 버너는 현재 남아메리카로 배송 중에 있습니다. 일단 도착하는 대로, 관련된 Rapidflame 기술자들이 칠레에 있는 공장을 방문하여 설치 및 시운전 시험 작업을 책임져 줄 것입니다. 이 버너는 HepcoMotion의 Cam Follower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Rapidflame은 현재 칠레용으로 제작된 시스템을 다른 산업분야들에도 활발하게 홍보하려고 알아보고 있는 중인데, 특별히 자동차 관련 산업이 가장 유력합니다. 하지만 마무리 처리가 필요한 어떠한 시트나 플레이트 가공 관련 제작업체들이라면 모두 그 홍보 대상이 될 것입니다. 차후에 생산되는 버너는 모두 Hepco의 기술력을 기본으로 하게 될 것입니다.

문의하기

Tel 영업부: +82 (0) 31 352 7783

주소 경기도 화성시 정남면
시청로 1580-29 (백리 71-16)
우편번호: 18521
-
1580-29 Sicheong-Ro,
Jungnam-Myun, Hwasung-City,
Kyunggi-Do
(Postal Code: 18521)

제출 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