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GS – 갠트리 시스템

HepcoMotion의 중하중 V가이드 시스템은 팔레트 작업이나 분류 및 픽 & 플레이스 시스템 등과 같은 어플리케이션의 자동화를 위해 복합 축 갠트리 형태로 구축이 가능하다.

Gantry System Front
Gantry Automated Alloy Application
낮은 유지보수
무제한 길이 가능
긴 시스템 수명
거친 작업환경에서도 원활한 작동 보장
저소음 및 부드러운 주행
셀프-정렬 시스템

HepcoMotion의 중하중 V가이드 시스템은 팔레트 작업이나 분류 및 픽 & 플레이스 시스템 등과 같은 어플리케이션의 자동화를 위해 복합 축 갠트리 형태로 구축이 가능하다.

고하중 및 대형 작업공간 – HDS2 중하중 제품군을 기반으로 하는 Hepco의 갠트리 시스템은 주로 대형 작업공간에서 이루어지는 최대 68kN에 이르는 무거운 페이로드의 정밀한 이송작업을 수행하기에 매우 이상적인 제품이다.

다양한 자동화 어플리케이션의 핵심 – XZ, XYZ 및 X축의 표준형 갠트리 외에도, 설계 시간을 대폭 줄여주는 맞춤형 디자인도 이용 가능하다.

시스템 통합 서비스 – HepcoMotion 갠트리는 기존 장비나 공정에 쉽게 통합이 가능하다. 특히 로봇의 통합은 제품 및 원자재의 수동 핸들링을 줄여줄 뿐만 아니라 생산처리량도 상당히 증가시켜준다.

턴키 갠트리 솔루션 – HepcoAutomation은 갠트리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표준 드라이브 및 제어 시스템을 포함하여 프로젝트의 컨셉부터 마무리작업까지의 토탈 서비스를 제공한다.

낮은 유지보수 및 오랜 수명 – Hepco의 견고한 중하중 V 가이드 시스템은 적은 유지보수로도 열악하고 거친 작업환경에 적합하므로 생산라인 깊숙이 안쪽에 위치한 시스템에 사용하기에 완벽하다.

완벽한 평행설치의 부담감에서 해방 – 하나의 축 위에 V 가이드 베어링과 롤러 베어링 및 플랫 트랙을 함께 쓸 경우, 평행설치에 대한 부담이 적어져 설치 시간이 단축된다.

모듈식 시스템 – 필요에 따라 부품을 손쉽게 결합 사용할 수 있어 시스템의 확장이 용이하며, 유연성이 높아지고 언제든 추가적인 설치가 가능하다.

광범위한 어플리케이션 지원 – 영업 및 기술 설계 엔지니어로 구성된 전담 팀과 함께, Hepco의 갠트리 시스템을 구성해주는 전용 툴이 있어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스펙을 자동으로 선정하고, 필요에 따라 CAD 모델도 생성해준다.


  • 벨트와 볼 스크류, 랙과 피니언을 포함한 광범위한 구동 갠트리 시스템
  • 기본적인 요구사항 및 최적의 성능을 결정해줄 사양(스펙) 계산기를 포함하여 광범위한 어플리케이션 지원 제공
  • 어플리케이션 및 공간적 여건에 맞는 다양한 표준 지지용 다리(레그) 제공
  • Hepco MCS 알루미늄 프로파일 제품과 함께 사용 가능

문의하기

Tel 영업부: +82 (0) 31 352 7783

주소 경기도 화성시 정남면
시청로 1580-29 (백리 71-16)
우편번호: 18521
-
1580-29 Sicheong-Ro,
Jungnam-Myun, Hwasung-City,
Kyunggi-Do
(Postal Code: 18521)

제출 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