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Trak – 혁신적인 트랙 시스템

1-Trak은 어떠한 형태의 2D 시스템도 구현할 수 있는 매우 혁신적인 트랙 시스템으로 직선 및 회전 운동으로 실현할 수 있는 무한한 가능성을 새롭게 보여준 제품이다.

1-Trak - Innovative Track System
1-Trak - Innovative Track System Top View
1-Trak - Innovative Track Curve
로드(부하): 최대 28kN
고속: 최대 8m/s
낮은 유지보수
무제한 길이 가능
긴 시스템 수명
거친 작업환경에서도 원활한 작동 보장
저소음 및 부드러운 주행

1-Trak은 어떠한 형태의 2D 시스템도 구현할 수 있는 매우 혁신적인 트랙 시스템으로 직선 및 회전 운동으로 실현할 수 있는 무한한 가능성을 새롭게 보여준 제품이다.

어떠한 2D 형 트랙도 가능 – 직선 및 곡선 트랙 세그먼트의 단순한 조합만 가능했던 전통방식의 트랙 시스템과 달리, 1-Trak은 모든 2D 형태의 트랙 외에도 역방향 휨 구조, 반지름이 서로 다르거나 자유로운 형태의 곡선 트랙 등을 모두 가능하게 해주는 제품이다.

공간 절약 – 공간이 가장 문제가 되는 경우, 1-Trak은 반환 곡선 트랙 구간을 타이트하게 구성할 수 있어, 이전에는 불가능해 보였던 트랙 시스템도 실현 가능하게 해준다.

낮은 유지보수 – V 가이드 기술 덕분에, 1-Trak은 낮은 유지보수로도 시스템 오랜 수명을 보장해준다.

독특한 기술 – 1-Trak이 가진 가장 핵심적인 혁신 내용은 특허를 받은 디자인인 베어링 3개를 사용하는 캐리지이며, 이로 인해 선형 및 회전구간 주행 시에도 플레이가 없는 부드러운 작동이 가능하다.

유연성 – 1-Trak 시스템은 어플리케이션의 정확한 요구사항을 충족시켜줄 완벽한 유연성을 제공해준다.

시간과 비용 절감 – 트랙을 따라 기어로 구동되는 캐리지는 복잡한 구동 시스템을 필요치 않으므로 설계 및 조립시간을 단축시켜준다.


  • 최대 사이즈의 베어링이 허용하는 하중용량까지만 이용 가능하다
  • 높은 강성 및 모멘트 하중이 필요한 경우, 슬라이드 너비와 베어링의 위치는 요구조건에 맞추어 설계된다
  • 드라이브와 고정용 홀까지 모두 가공된 기계용 베이스를 1-Trak에 취부하여 사용할 수 있다

문의하기

Tel 영업부: +82 (0) 31 352 7783

주소 경기도 화성시 정남면
시청로 1580-29 (백리 71-16)
우편번호: 18521
-
1580-29 Sicheong-Ro,
Jungnam-Myun, Hwasung-City,
Kyunggi-Do
(Postal Code: 18521)

제출 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