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직선 운동 전문가인 HepcoMotion은 10월 17일~19일, 한국에서 열리는 ‘국제 모션 컨트롤 산업전’에 그 첫 데뷔 무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Hepco는 42개 이상의 주요 제품군과 그를 구성하는 다양한 사이즈별 수천 개의 부품들을 갖추고 있어 사실상 시장이 요구하는 모든 조건들을 충족시킬 수 있는 광범위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한국에서 처음으로 선보일 Hepco의 GFX는 Beckhoff사의 XTS (eXtended Transport System: 연장형 이송 시스템)를 위한 가이드 시스템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이 솔루션은 Beckhoff사의 XTS 회로에 Hepco의 PRT2 및 1-Trak 가이드 시스템을 함께 사용하여, 모션 프로파일 및 오랜 내구력이 더 필요한 까다로운 XTS 어플리케이션의 요구조건을 충족시켜 줍니다. 본 시장을 주도하는 Beckhoff와 Hepco, 두 회사가 가진 기술력을 합하여 많은 제조 관련 어플리케이션에서 생산공정을 혁신시켜줌으로써 생산성을 높여주고 동시에 유연하고도 견고한 솔루션을 제공해 줍니다. 본 시스템은 무질서하게 놓여있는 아이템들을 별도의 레인으로 정리해주는 가변속도 레인 분할기나, 혹은 복합적인 모션 프로파일이 요구되는 콤팩트한 어플리케이션의 양면 시스템과 같은 어플리케이션들에 이상적입니다.
Hepco는 자사의 핵심 V 가이드 직선 시스템인 GV3도 선보일 계획입니다. GV3는 다양한 분야의 자동화 장비 및 직선 어플리케이션을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크린룸 환경에서부터 거친 작업환경에 이르기까지의 다양한 환경에 두루 적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밀도가 매우 뛰어난 GV3 제품은 특히 전자 및 자동차 관련 산업이나 기타 정밀도가 결정적으로 중요한 어플리케이션들에 매우 적합합니다. 현재 시장에 나와있는 제품 가운데 가장 조용한 직선 시스템 중 하나인 GV3는 최대 8m/s까지의 속도를 제공해 줍니다.
이외에도 부스에서 추가로 전시될 제품 중에는 DTS 벨트 구동 트랙 시스템이 있습니다. 이 제품은 뛰어난 위치 정밀도나 까다로운 작업 사이클을 필요로 하는 전자산업 분야에서의 조립 어플리케이션을 위해서는 최적의 선택이 되어줍니다. DTS는 연속적인 포지셔닝이나 전용 조립기계 등에 바로 취부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완성된 유닛 형태로 제공됩니다. 이송 및 취부 부품들을 완전한 통합 패키지형태로 공급해줌으로써 설계 및 조립시간을 대폭적으로 줄여주는 제품입니다.
Hepco는 자사의 V 가이드 기술로도 매우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는, 레일 상의 이물질을 밀어내주는 독특한 와이핑 기능을 통해 기계작동을 유지하고 신뢰할 수 있게 해주는 기술입니다. Hepco는 1969년부터 V 가이드 기술개발을 이끌어 왔을 뿐만 아니라 지속적으로 설계 엔지니어들에게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혁신적인 리니어 제품들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렇듯 숙련된 기술을 가진 Hepco 팀이 10월17~19일, 한국에서 열리는 ‘국제 모션컨트롤 산업전’ (부스번호: H 124)에서 방문객들을 상대로 그들의 어플리케이션과 제품에 대해 직접 이야기를 나누고자 관계자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돌아가기